우리병원은 9월 18일(월) 환자경험과 나의 강점 찾기 캠페인을 고객과 직원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오전 9시 30분에 1층 로비 국제진료센터 앞에서 내원 고객을 대상으로 '병원에서 직원들이 가장 잘하는 것은 무엇인가요?'를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오후 12시에는 직원대상으로 '환자경험과 관련된 나의 강점 찾기'를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의 환자경험에 대한 관심과 참여로 환자중심 의료문화 정착을 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환자경험과 관련된 존중, 예의, 경청, 설명, 위로, 공감 6개의 키워드 중 환자가 생각하는 직원들이 잘하는 것과 직원 스스로가 잘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여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구축하는데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계기가 되었다.